이번 주 만평은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1라운드(이하 롤챔스 코리아) 순위 현황에 대한 내용입니다.

무더운 여름 만큼이나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롤챔스 코리아. 매번 반전을 거듭하며 엎치락 뒤치락 하는 팀 간의 상성들이 특히 재미있기도 한 시즌입니다. 그렇게 진행된 현재의 롤챔스 코리아 순위는 어떤 모양일까요?

무패 신화를 쓰며 7승 0패, 승점 12점을 달리는 SKT T1가 역시 선두입니다. 웃음이 그치지 않는 SKT T1의 반대편에는 2승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롱주 IM (2승 5패 -7), 아나키 (2승 6패 -5), 삼성 (2승 6패 -5)이 하위권에서 칼을 갈고 있습니다. 물론 그 밑에는 아직 첫 승리의 샴페인을 터뜨리지 못한 스베누 소닉붐이 눈물을 삼키고 있네요.

상, 하위권은 큰 승점 차이로 인해 어찌보면 평화로운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중위권은 혼돈 그 자체입니다. 진에어 그린윙스 (5승 2패 +6), 나진 e엠파이어 (5승 2패 +5), KT 롤스터 (5승 2패 +5), KOO 타이거즈 (5승 3패 +4)가 5승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남은 승점을 위해 혈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4승 3패의 CJ 엔투스도 최근 기세가 매섭긴 마찬가지입니다.

순위를 매겨보는 것이 무의미할 정도로 경기마다 시시각각 바뀌는 롤챔스 코리아의 중간 순위. 1라운드의 남은 기간과, 2라운드에서도 이런 예측 불가의 치열하고 멋진 승부들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