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님 피곤하시죠? 조기퇴근 하세요!

▣ 8강 1회차 3경기 1세트 윤정호(승) vs 김신겸

초반부터 바로 김신겸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한 윤정호. 김신겸이 보호부와 항마진으로 위기를 넘긴 뒤 마령을 소환해 윤정호에게 명령을 사용했는데, 그 순간 놀라운 장면이 펼쳐졌다. 뛰어들어온 마령에 공격을 쏟아내 한 순간에 녹여버리는데 성공한 것! 마령 소환의 쿨타임이 한참 남아있는 김신겸으로서는 윤정호의 공격을 버텨낼 수단이 없었고 결국 탈진하면서 첫 세트는 윤정호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 8강 1회차 3경기 2세트 윤정호(승) vs 김신겸

항마진 위에서 사령쇄도를 앞세워 수비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김신겸을 상대로 윤정호의 연타가 폭발했다. 1세트처럼 한 순간에 경기가 종료된 것은 아니었지만 챔피언의 공격은 매서움 그 자체였다. 마령을 앞세워 피해를 줄여보려는 김신겸의 노력이 무색할 정도로 윤정호의 연타가 김신겸을 관통했다. 마지막 순간 윤정호의 상태이상 연계 플레이와 공중콤보가 작렬하자 김신겸이 다시 탈진했다.


▣ 8강 1회차 3경기 3세트 윤정호 vs 김신겸(승)

앞선 세트와 달리 항마진을 깔아놓고 상태이상 이후 차원탄 연타로 윤정호에게 피해를 누적시키는데 성공하는 김신겸. 윤정호의 콤보에 절반의 생명력을 잃기는 했지만 다시 마령과 함께 차원탄 연타를 쏟아내면서 차근차근 승리를 향한 도식을 그려냈다. 결국 정면 승부에서 조금 더 앞서나간 김신겸이 승리하면서 세트 스코어가 2:1이 됐다.


▣ 8강 1회차 3경기 4세트 윤정호 vs 김신겸(승)

초반부터 흡공을 사용하며 공격을 쏟아내려는 윤정호. 하지만 이번에는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김신겸이 효과적으로 공격을 이어나가 윤정호를 압박했다. 다음 순간 윤정호가 등 김신겸의 등 뒤를 잡아내고 흡공까지 연계하면서 승부를 뒤집어내는가 했지만 상태이상 연계가 끊어진 순간을 김신겸이 놓치지 않았다. 바로 마령을 끌고와 시간왜곡을 사용하고 공중 상태이상 유발 결계를 완벽하게 연계해내면서 승리를 따냈다.


▣ 8강 1회차 3경기 5세트 윤정호(승) vs 김신겸

경기 시작과 동시에 흡공을 이용해 김신겸의 탈출기를 빼내는 윤정호. 김신겸은 항마진-사령쇄도 이후 마령을 소환해 상황을 역전시키기 위한 시도를 이어나갔다. 하지만 마령이 명령을 받고 윤정호를 향해 뛰어가는 순간 1세트와 마찬가지로 윤정호의 집중포격 대상이 되고 말았다. 급하게 마령을 끌고와 시간왜곡을 써보는 김신겸이었지만 결국 생명력이 다한 마령이 사라지면서 경기가 기울었다. 이후 윤정호는 김신겸을 벽에 몰아넣고 연타를 이어나가 승부를 마무리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