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이하 버닝타임)에서 오는 2일 A, B조의 승자전이 진행된다.

먼저, A조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쏠라이트 인디고와 예일모터스&그리핀이 맞붙는다. 쏠라이트 인디고는 아이템전에 강한 최영훈과 유관영의 기막힌 팀플레이로 명승부를 펼치며 승자전에 오른 바 있다. 예일모터스&그리핀 역시 스피드전에서 박건웅, 문민기의 맹활약으로 3대0 완승을 거두었고, 아이템전에서는 오랜 공백을 깨고 복귀한 김선일이 팀의 맏형으로서 막강한 실력을 과시, 4강 진출 여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B조 승자전에서는 알앤더스와 디 에이 엔지니어링이 격돌한다. 알앤더스는 카트라이더 리그 간판 선수 문호준을 비롯해 손에 꼽히는 실력파 선수들로 구성된 팀으로, 승부예측에서 98%의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평균 연령 16.5세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디 에이 엔지니어링이 예상치 못한 선전을 보이며 승자전에 올라 이번 경기에서도 반전의 드라마를 쓸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승자전의 승리팀은 4강전으로 직행하고, 패배팀은 A, B조의 패자전을 통해 올라온 두 팀과 다시 한번 4강전의 티켓을 놓고 벼랑 끝 승부를 펼치게 된다.

한편, 버닝타임의 A, B조 승자전은 오는 2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경기는 스포티비 게임즈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센터를 통해 생중계 된다.

버닝타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