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는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다양한 게임 배틀을 벌이는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 8회차 '오버워치 팀 배틀'을 트위치(Twitch)에서 진행한다고 11월 1일 밝혔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 '쥬팬더'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은 매주 화요일마다다양한 컨셉의 게임을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스트리머용 리그이다.

8회차로 진행되는 '오버워치 스트리머 팀 배틀'은 오후 7시부터 각 팀장 이하 6명의 스트리머로 구성된 팀으로 경쟁전 룰에 따라 게임을 진행한다. 본 스트리머 배틀은 총 4개의 팀이 참가해 4강전부터 경기가 진행되며, 1위팀에게는 6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 8회차는 11월 1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쥬팬더 TV에서 쥬팬더의 중계와 함께, 각 스트리머 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이번 대회에는 '갓보기'가 팀장인 <1인6닭>팀, '철면수심'이 팀장인 <노아의 방주>팀, '도현성'이 팀장인 <홀가분>팀, '포니고라운드'가 팀장인 <만나포니전원탱커>팀이 참가하게 된다.

조텍코리아가 후원하고 쥬팬더TV 가 진행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은 이후에도 다수의 스트리머와 함께 지속적으로 인기 게임 배틀을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