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 Cai가 모든 것을 캐리한다!

결선 3위 결정 토너먼트의 첫 경기는 일본의 Noonsangfanclub(이하 눈상팬클럽)과 중국의 Advertisement_Let(이하 A렛)이 만났다. 승부의 핵심은 Ming Cai였다. 눈상팬클럽이 유리한 순간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Ming Cai의 벽에 막혀 역전을 허용했다. 결국 A렛이 2:0으로 승리를 거두며 최종전에 진출했다.

1세트에서는 양팀 모두 선봉으로 역사를 내세운 가운데, 눈상팬클럽이 보다 많은 피해를 누적시켜 기선을 잡았다. 하지만 A렛이 Koichi Hirota의 탈출과 불굴이 모두 쿨타임일 때 난입을 활용, 검사와 역사의 폭발적인 화력을 쏟아내 3:2 구도를 만들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후 Ming Cai가 뛰어난 1:1 실력으로 Satoshi Sekimoto까지 아웃시켰다. 마지막 남은 Ryosuke Taniguchi가 오래도록 버텨보았지만 전세를 뒤집지 못하고 A렛이 첫 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는 초반 다시 역사들의 대결이 진행된 가운데 눈상팬클럽이 보다 뛰어난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Chengda Lin의 생명력을 크게 소진시켰다. 큰 피해를 입은 Chengda Lin이 소환사와 교체한 타이밍에는 Satoshi Sekimoto가 난입, 엄청난 피해를 누적시키며 격차를 벌렸다. 하지만 A렛의 Ming Cai가 뛰어난 피지컬로 일본팀 선수들의 탈출기를 차례대로 빼낸 뒤 대미지를 누적시켜 역전 드라마를 쓰기 시작했다. 결국 중후반부 Ryosuke Taniguchi가 먼저 쓰러지고 말았고 역사, 기권사가 연속해서 쓰러지면서 승부가 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