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 태그매치 본선 경기가 진행됐다. 본선은 1, 2위팀인 GC Busan, SDJB의 '결선 1, 2위 결정전', Noonsangfanclub, Advertisement-Let, Lucky, Winner 4개 팀이 경쟁하는 '결선 3위 결정 토너먼트'로 나누어 진행됐다.

먼저 첫 경기인 GC Busan과 SDJB의 결선 1, 2위 결정전은 압도적인 실력차이로 GC Busan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1세트는 초반 난입을 활용한 대미지 누적으로 앞서나간 GC Busan이 승리를 거뒀다. 중반부 황금성과 최성진이 생명력을 조금 잃었지만 경기를 뒤집을만한 수준은 아니었다. 2세트는 더 압도적이었다. 경기 시간이 절반 가량 지날때까지 GC Busan의 팀 생명력은 거의 100%를 유지했고 완벽한 운영으로 2:0 승리를 장식했다.

3위 결정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는 Noonsangfanclub을 상대로 Advertisemnet_Let이 완승을 거뒀다. 1세트에서는 밍차이의 뛰어난 1:1 실력을 앞세운 A렛이 일본 선수들을 차례대로 격파하며 승리를 따냈다. 결정력은 다소 부족한 모습이었지만 피지컬이 한 수 위였다. 2세트는 일본이 다잡은 경기를 놓쳤다. 이번에도 Ming Cai였다. 유리한 상황이었지만 Ming Cai가 해결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역전에 성공했다.

3위 결정 토너먼트 두 번째 경기에서는 Winner가 대만의 Lucky를 2:0으로 완파했다. 두 세트 모두 초반 분위기는 대등했다. 오히려 Lucky가 우세를 보이며 Winner를 강력하게 압박하는 그림이 펼쳐지기도 했다. 하지만 뒷심의 차이가 승부를 갈랐다. 항상 후속타를 꽂아넣는 것은 WInner였고, Lucky의 선수를 한 명씩 쓰러뜨려나가면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3위 결정전 마지막 경기에서는 앞선 경기에서 승리한 Advertisement_Let과 Winner가 만났다. A_Let의 전투력은 대단했다. 첫 경기는 Winner가 피해량 판정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머쥐었지만 2세트에선 권혁우가 초반에 탈진하면서 어려운 경기를 끌고가다 피해량 판정으로 패배했다. 마지막 3세트, 또다시 A렛의 맹공에 위기에 놓였던 Winner였지만 역대 최고의 교체와 난입 활용으로 불리했던 상황을 완전히 뒤집었다. 차례대로 상대 선수들을 쓰러뜨리면서 Winner가 결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금일 경기 결과 결선 1, 2위 결정전에서 승리한 GC Busan은 결승전에 먼저 이름을 올리고 대항할 팀을 기다리게 된다. 두 번째 결승전 티켓은 1, 2위 결정전에서 패배한 SDJB와 3위 토너먼트에서 승리한 Winner가 대결을 펼쳐 승리한 팀이 차지한다.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 태그매치 결선은 11월 19일(토),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 태그매치 본선 경기 결과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 태그매치 결선 대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