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7회차 4강 2경기에서 Rrr과 QWER이 만났다. RRR은 '콩-이즈' 커플 듀오의 맹활약속에 1세트를 선취했고, 2세트에서 제라툴-겐지라는 카드로 상대를 휘두르며 2:0 완승을 거뒀다. RRR은 첫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7회차 4강 1경기 1세트

◇ 전장 : 영원의 전쟁터

[QWER]
▶ 픽 : 카시아(소야)/ 아서스(아나신)/ 그레이메인(카히)/ 아르타니스(민준)/ 아우리엘(뿡뿡이가조아요)

[RRR]
▶ 픽 : 말퓨리온(떼껄룩)/ 리밍(이즈)/ 무라딘(콩)/ 티리엘(메탈슬러그)/ 나지보(오덕)

영원의 전쟁터에서 1세트, RRR은 첫 불멸자와 함께 강하게 밀어붙였다. 리밍과 나지보의 포킹으로 수비에나서는 상대를 하나씩 끊어냈다. 불멸자 전투에서도 먼저 들어오는 상대 탱커부터 제압하는 강함을 보여줬다. 나지보가 홀로 탑 라인을 미는 상황. 4:5 교전에서도 밀리지 않았다. QWER이 중앙에 홀로 남겨진 나지보부터 말퓨리온까지 차례로 끊어냈지만 이미 격차를 벌린 RRR을 넘진 못했다. '콩-이즈'의 무라딘과 리밍이 벽을 넘나들며 다섯 명의 상대 영웅을 차례로 제거하는 의문의 장면을 연출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7회차 4강 1경기 2세트

◇ 전장 : 거미 여왕의 무덤

[RRR]
▶ 픽 : 제라툴(메탈슬러그)/ 무라딘(콩)/ 우서(떼껄룩)/ 굴단(이즈)/ 겐지(오덕)

[QWER]
▶ 픽 : 데하카(민준)/ 발라(소야)/ 말퓨리온(뿡뿡이가조아요)/ 나지보(카히)/ 아눕아락(아나신)

2세트에서 RRR은 겐지-제라툴 카드를 꺼냈다. 빠르게 움직이며 상대를 암살하고 유유히 빠져나오는 장면을 연이어 보여줬다. 교전에서는 '떼껄룩'의 우서가 용검을 뽑은 겐지에게 천상의 보호막을 씌워 최대한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줬다. RRR이 20레벨을 앞두자 QWER은 상대 진형에 가까운 곳에 있는 우두머리를 치기 시작했다. 하지만 '콩'의 무라딘이 뛰어들어 우두를 빼앗고 겐지의 용검에 QWER이 휩쓸려버렸다. RRR이 대승을 거두고 결승으로 향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7회차 4강 결과

Rrr 2 vs 0 QWER
1세트 Rrr 승 vs 패 QWER - 영원의 전쟁터
2세트 Rrr 승 vs 패 QWER -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