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공인하고 인벤이 주최 및 주관하는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2017 스프링(이하 HTC 2017 스프링)'의 2일차 예선이 마무리되면서 본선에 진출할 4개 팀이 추가로 확정됐다.

지난 5월 15일(월)부터 21일(일)까지 진행된 예선 접수를 통해 총 80개 팀이 출전한 이번 대회 2일차 현장에서는 5조부터 8조까지의 경기가 진행되었는데, 전통의 강호 오버로드를 비롯하여 'DDaHyoNi' 백상현과 'Kranich' 백학준, 'honbee' 박준규가 뭉친 혼소차, 올스타 군단 GC 부산을 비롯하여 ESC까지 각종 대회를 휩쓴 네임드들의 향연이었다.

2일차 예선전에서 가장 먼저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팀은 GENIUS로 따효니, 크라니쉬가 속한 혼소차를 잡아내며 2일차 예선에서 이변을 일으켰다. 그 뒤를 이어 첫 대회 참가에서 본선행을 일궈낸 신예 듀얼리스츠, 전통의 강호 오버로드가 진출했다. 마지막 한 자리의 주인은 샤이니의 후신이라 할 수 있는 GC 부산2팀이었다.

예선을 통과한 8개 팀은 6월 6일(화) 조 추첨식을 갖고 본격적인 HTC 2017 스프링 시즌 본선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HTC 2017 스프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인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8일(목)부터 진행될 8강 풀 리그를 포함한 본선 전 경기는 트위치 TV 인벤 방송국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HTC) 2017 스프링 시즌 본선 진출팀 명단

- 1일차 예선 통과팀: OT.GG, RD, 1234, 교차로
- 2일차 예선 통과팀: Genius, 듀얼리스츠, 오버로드, GC 부산2

※ 8강 조 추첨식 : 6월 6일(화) 오후 6시 인벤 방송국 생중계
※ 개막전 : 6월 8일(목) 오후 6시 인벤 방송국 생중계



▲ 2일차 예선전 이변의 주인공 'Genius'


▲ 7조에서 본선 진출에 성공한 '듀얼리스츠'


▲ 4회 연속 본선진출! 전통의 강호 '오버로드'


▲ 샤이니의 변신? GC 부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