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이번 영상 인터뷰의 주인공은 오랜만에 2:0으로 완승을 거두며 승리의 달콤함을 맛본 bbq 올리버스의 탑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 선수입니다.

최근 예전의 경기의 단점들을 고치고 과감한 경기력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bbq 올리버스. 과연 팀 내부에서는 어떠한 피드백이 있었는지, 그리고 전부터 '치킨사랑'으로 유명한 '크레이지' 김재희 선수가 추천해주는 치킨 메뉴는 과연 무엇인지 들어보았습니다.

'크레이지' 김재희 선수와의 인터뷰,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Q. 정말 오랜만에 승리를 거두셨는데요, 소감 한마디 들어볼 수 있을까요?.

저희가 2:0으로는 이번 시즌 처음 이겼잖아요. 그래서 한 번 이긴 만큼 앞으로 더 승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Q. 최근 경기력이 전보다 많이 과감해진 것 같아요. 어떤 피드백이 있었나요?

사실 이게...한 번 시도했을 때 각이 있고 그 한 번 시도했을 때 타이밍을 놓치면 안 되는데 저희 같은 경우는 그 한 번 시도했을 때 각이 안 나왔는데도 계속 (시도를)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시도할 때 한 번에 아닌 건 과감하게 포기하고, 할 수 있는 것만 해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Q. 최근 탑 메타는 탱커 위주보다는 공격적인 픽이 많아요. 플레이하기에 어떠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탱커, 딜러 둘다 재밌고 괜찮아서 지금 메타도 좋아요. 다음 버전에서는 탱커가 버프를 많이 받는데 그 버전도 되게 재밌을 것 같아요.


Q. 말씀해 주셨듯이, 다음 버전에서 가렌과 신지드가 크게 상향 받았어요. 대화에서도 쓸 수 있을까요?

신지드 같은 경우에는 W스킬이 이동불가 판정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Q. 유니폼이 새롭게 바뀌었는데, 평가를 해보자면?

저희 전 유니폼에는 배에 마크가 있었거든요. 그게 좀 불편했는데, 이번 유니폼은 재질도 좋고 되게 좋게 만들어 주신 것 같아서 고마워요.


Q. 아이디가 심플하면서도 강렬해요. 혹시 어떤 의미로 지었나요?

음...닉네임 같은 경우는 '뭐하지?' 하다가...미친 플레이 한 번 해보자 해서 짓게 됐어요.

Q. 예전부터 치킨사랑이 대단하신데, 혹시 추천메뉴가 있나요?

황금 올리브유에서 닭다리만 주는 메뉴가 있거든요, 저는 그걸 제일 추천드립니다. 원래 비비큐는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는데, 후라이드에서도 닭다리가 제일 맛있잖아요. (이 메뉴는) 다리만 주는 거라 많이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한 마디 부탁드려요!

저희가 경기 못 할 때나 잘할 때나 항상 응원해주시고 그 응원에 힘입어 더 열심히 하고 승리를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