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화),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오버워치 리그 서울 팀의 첫 기자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팀 오너인 케빈 추로부터 구단 운영에 대한 구상을 듣고, 이어서 서울 지역 연고팀을 구성할 선수들의 명단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의 첫 6명의 선수는 루나틱 하이 팀의 Esca 김인재 선수Ryujehong 류제홍 선수, tobi 양진모 선수, Miro 공진혁 선수, zunba 김준혁 선수, Gido 문기도 선수의 여섯 명이 서울 팀의 멤버로 발표되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은 선수들에게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식단 및 체력 관리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영어교육 및 미디어 트레이닝 등을 제공하는 등 세계적인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서울 팀의 최초 로스터 6인은 현재 루나틱 하이 1팀에서 WhoRu 이승준 선수와 Leetaejun 이태준 선수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대해 오늘 기자 간담회에서는 '최초 발표된 6명 이외에도 10월 30일에 추가 6명의 선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해, 이후로도 추가적으로 어떤 인원들이 선발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