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1월 30일,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 중인 필라델피아 구단의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서 오버워치 컨텐더스에 참가하는 필라델피아의 새로운 팀, '퓨전 유니버시티'가 공개되었다.

퓨전 유니버시티는 오버워치 리그 창립 이전 각 지역 리그에서 활약하던 선수들을 주축으로 성립되었으며, 눈에 띄는 점은 해체 이전 루나틱 하이에서 활약했던 'WhoRU' 이승준과 'Alarm' 김경보 선수가 포함된 점이다. 특히, 이승준 선수의 경우 현재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한국의 주요 선수들과도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의 최정상급 딜러로 평가받았었기에, 컨텐더스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는 모두 미국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2017년 북미 컨텐더스에 Renagades 팀으로 참가했던 'ZachaREEE'나, 전 템포스톰 팀에서 활약했던 'Beasthalo', 오버워치 퍼시픽 챔피언십에 출전했던 MEGA Thunder 팀의 지원가 'Elk'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재야 고수 중에서 위도우메이커로 유명한 'ZerG' 및 탱커 전담 'crakinlakin'까지 추가되어 총 7명으로 로스터 구성을 마쳤다.

로스터 구성을 마친 퓨전 유니버시티 구단은 오는 3월 시작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북미 지역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퓨전 구단 외에도 리그에 참여하고 있는 구단들의 컨텐더스 팀 구성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만큼, 조만간 다른 팀들의 정보로 속속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