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5회 차 4강 2경기에서는 트으로그가최고다가 1세트에서는 패배했지만 2, 3세트 내리 승리하며 KBP를 2:1로 잡고 결승에 진출했다.

1세트는 불지옥 신단에서 펼쳐졌다. KBP는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전투를 펼치며 첫 응징자를 통해 이득을 챙겼다. 10레벨도 먼저 찍으며 주도권을 이어갔고, 11레벨 타이밍에 벌어진 한타에서 트으로그가최고다의 디아블로가 활약하며 대승을 거둘뻔 했지만, KBP 선수들이 잘 빠져나가며 선방했다.

자신감을 찾은 트으로그가최고다는 다음 교전에서 승리하며 응징자와 함께 진군했다. 레벨도 처음으로 역전에 성공하며 순간 2레벨 차이까지 벌어졌다. 하지만 KBP는 응징자가 껴있는 교전에서 압승을 거두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고, 레벨도 역전에 성공하며 킬을 통해 승리를 따내며 1:0을 만들었다.

이어진 2세트, 트으로그가최고다는 아르타니스의 강력한 라인전을 통해 제라툴을 압박했고, 이를 바탕으로 12시 지역 오브젝트도 챙겼다. 그리고 트으로그가최고다는 첫 불멸자와 함께 KBP의 요새를 거의 파괴직전상태로 만들었고, 사상자도 발생하지 않아 경험치 면에서도 확실하게 앞섰다. 주도권을 경기 내내 놓치지 않은 트으로그가최고다가 1:1을 만들며 승부를 마지막 세트까지 이끌었다.

용의 둥지에서의 마지막 3세트는 초반부터 12시 지역과 6시 지역을 차지하기 위한 눈치 싸움이 치열했다. 트으로그가최고다는 6시 지역에서 디아블로가 희생하며 용기사를 가져가는 데 성공했고, 레이너는 프리딜 상황만 펼쳐지면 엄청난 딜을 퍼부었다.

레벨도 KBP가 15일 때 트으로그가최고다는 17레벨을 달성해 이후 용기사도 또 가져갔고, 핵까지 파괴에 성공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5회 차

4강 2경기 KBP 1 VS 2 트으로그가최고다
1세트 KBP 승 VS 패 트으로그가최고다 - 불지옥 신단
2세트 KBP 패 VS 승 트으로그가최고다 - 영원의 전쟁터
3세트 KBP 패 VS 승 트으로그가최고다 - 용의 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