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한국에서 개최될 예정인 2018 월드 챔피언십 기념 스킨 ‘챔피언십 카직스’를 PBE 서버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십 카직스는 월드 챔피언십의 타이틀에 맞는 푸른색과 은색 조합의 외형을 가지고 있다. 스킬 진화에 따라 금빛의 칼날부터 푸른빛의 날개까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외형을 자랑하며, 궁극기 진화 시, 온몸이 붉은빛을 띠게 된다.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하는 스킨인 만큼, 월드 챔피언십을 표현하는 독특한 귀환 모션 역시 가지고 있다. 단상이나 의자에 올라가던 기존의 챔피언십 스킨들과 달리, 월드 챔피언십의 로고가 있는 깃발을 양손에 펼친 뒤, 폭죽을 터트리며 귀환하는 모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E 스킬인 '도약'의 착지점엔 월드 챔피언십의 로고가 선명하게 남는 등 월드 챔피언십 기념 스킨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스킬 모션부터 효과음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에 변화가 있는 스킨인 만큼, 월드챔피언십 카직스의 가격은 현재 PBE 서버에서 1350RP로 책정되어 있다. 2017년 월드 챔피언십 스킨인 '챔피언십 애쉬'부터 1350RP의 가격을 형성했던 만큼, 이번 카직스 역시 1350RP로 본섭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16 월드 챔피언십부터 도입된 크라우드 펀딩 제도가 이번에 출시될 예정인 '챔피언십 카직스'에도 적용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챔피언십 카직스 스플래시 아트


▲ 챔피언십 카직스 인게임 이미지


▲ 챔피언십 카직스 인게임 영상
(영상 출처 : SkinSpotl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