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농심 e스포츠


LCK 농심 레드포스가 스포츠브랜드 르꼬끄스포르티브와 2023 스프링 시즌 새 유니폼을 출시했다.

새로운 유니폼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농심 레드포스의 시그니처 펄스 문양을 통해 LCK라는 꿈의 무대에서 또 한번의 미라클 런을 준비하는 새로운 선수단의 포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Freshmen' 화보집은 새내기와 같은 선수들의 개성을 표현했다.

새로운 유니폼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1월 10일 르꼬끄스포르티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에서는 유니폼과 자켓이 1월 13일부터 판매된다.

르꼬끄스포르티브는 "이번 유니폼은 꿈의 무대 LCK에 도전하는 농심 레드포스의 새로운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운영할 수 있도록 뛰어난 활동성을 지닌 소재로 제작했다. 포인트로는 일반적인 일상생활에서도 팬들이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구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팬들의 니즈가 반영된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팀의 장기적인 비전에 공감하며 선수와 팬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제공해주신 르꼬끄스포르티브 측에 감사드린다"라며, "2023년을 새로운 농심 레드포스를 증명하는 해로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는 2023년 장기적인 성장을 목표로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우승을 차지한 유망주 선수들을 승격시켰다. 또한, 새롭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발로란트 게임단을 창단하며 글로벌 이스포츠 무대에서 활동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