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 싸움에서 상대 레오나를 연달아 잡으며 우위를 점했던 광동 프릭스가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초반 팽팽하게 맞섰던 DRX는 시야를 빼앗기자 크게 흔들렸고, 광동이 침착한 운영으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초반 양 팀의 선택이 갈렸다. DRX는 탑 쪽에, 광동은 바텀 쪽에 집중했다. 그런 와중에 DRX가 '주한' 리 신의 적극적인 갱킹으로 킬을 챙겼다. 그럼에도 바텀 쪽에서는 케이틀린-럭스를 꺼냈던 광동이 주도권을 틀어쥐었다. 탑에서는 '두두'의 크산테가 솔로킬도 기록했다. 사이드 라인 주도권이 일찌감치 광동에게 넘어갔다.

DRX는 '주한'의 리 신과 '베릴' 레오나의 합작으로 균형을 유지했다. 광동이 바텀에서 이를 저지하려다가 순간이동 두 개를 소모한 사이, DRX는 두 번째 전령도 깔끔히 사냥했다. 하지만 슬슬 광동이 시야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다. 와드 설치를 위해 홀로 돌아다녔던 '베릴'의 레오나가 연달아 쓰러지면서 DRX의 시야 공백 기간이 길어졌다.

이를 통해 먼저 움직일 근거를 마련했던 광동이 바론을 때려 상대를 불러모으고 하나씩 격파했다. 유리한 고지를 내줬던 DRX는 따로 다니며 조금씩 무너졌다. 자신들의 뒤를 노렸던 '불독'의 탈리야를 잡으려다가 역으로 다수의 킬을 내주는 등 크게 흔들렸다. 결국, 바론 버프를 차지했던 광동이 상대 본진을 쑥대밭으로 만들며 1세트 승리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