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전병헌)가 개최하며 8개 프로게임단이 참여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12-13 시즌’의 결승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내가 프로리그 버스 태워줄게!
한국e스포츠협회가 8월 3일 토요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프로리그 결승전에 지방지역 거주자들을 위한 전국 권역별 프로리그 버스를 운영한다. 경상남도(부산), 경상북도(대구/안동), 전라남도(광주/전주), 충청도(대전/천안) 노선으로 나뉘어 운행되며 자세한 지역별 버스 출발 장소 및 시간은 프로리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 9명 이상의 단체가 모이면 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탑승자들에게는 결승전 장소까지 왕복 버스와 함께 저녁식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최다 단체 신청 그룹에는 별도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단체 버스 신청은 다음주 월요일인 26일부터 이메일(kespa_event@e-sports.or.kr)를 통해 가능하다.

컬러로 응원한다, 모여라 프로리그 3,6,9!
프로리그 결승전 현장에 3,6,9명 단위로 모이는 팬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3인 이상에게는 문화상품권을, 6인 및 9인 이상 단체에게는 마찬가지로 문화상품권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기념 경품을 현장에 도착하는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각 팀의 팀 컬러에 맞는 의상을 착용한 팬들에게는 경기 종료 후 우승팀과 결승전 무대 위에서 기념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결승전 무대에 설치된 선수석에 앉아보는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웅진 스타즈팀의 응원 컬러는 흰 색, STX SOUL은 붉은 색이며, 경기 종료 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우승팀 및 준우승팀 선수들의 전체 사인이 담긴 기념품을 증정한다.

빠질 수 없는 재미, 결승 스코어 예상하기
프로리그 결승전의 우승팀과 최종 스코어, 그리고 MVP를 모두 맞추면 그 어느 때 보다 푸짐한 사은품을 타 갈 수 있다. 결승 전 티켓 수령 시 함께 배포되는 이벤트 참가권에 예상 승리팀과 스코어, MVP를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스틸시리즈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세트 등 1등부터 5등까지 다양한 선물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