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r' 이상혁, 리산드라 성공적인 첫 선!

'Faker' 이상혁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 3(이하 롤드컵) 8강 A조 1차전에서 대회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산드라로 맹활약을 펼쳤다.

'Faker' 이상혁의 리산드라는 경기 초반부터 상대인 'Maple' Huang Yi Tang의 아리를 상대로 압박적인 라인전을 펼치며 CS 손실을 강제했고, 6레벨 타이밍에 궁극기를 활용해 상대를 잡아내는 등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리산드라는 'Faker' 이상혁의 장점인 날카로운 로밍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챔프였다. E스킬인 '얼음갈퀴 길'을 활용해 이동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챔프이기 때문. 이 스킬을 활용해 상대의 여러 스킬을 피하기도 하는 화려한 메카닉에 많은 팬들이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이로써 'Faker' 이상혁의 넓은 챔피언 폭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게 됐다. 이상혁은 이번 롤드컵 10경기 안에서만도 아리, 그라가스, 피즈와 함께 리븐이라는 특징적인 픽도 선보이면서 '못 다루는 챔프가 없는 페이커'의 수식어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SKT T1의 다음 경기는 롤드컵 4강전 나진 소드와의 경기다. 한국 팀 간의 대결이 성사돼 주목도는 높지만, 아쉽게도 한 팀만이 결승에 올라갈 수 밖에 없게 됐다. 서로 맞붙어 본 경기는 많이 없긴 하나, 한국에서의 경기가 많았던 만큼 서로를 얼마나 잘 분석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벤 방송국 또한 롤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며, 네클릿, 놀자, 니드, 이기민 등 인벤 방송국 출연진과 함께, 날마다 특별 손님을 초대 하여 다양한 재미를 줄 것이다.





롤드컵 개막식인 9월 16일(월) 새벽 4시부터 무려 8시간 동안 해설하게 될 KT Bullets 정글러 카카오 선수는 롤드컵의 한을 인벤 방송국에서 풀어낼 것이라며 단단히 벼르고 있으며, 매번 인벤 방송국에서 날카로운 해설을 해왔던 라교수 LG-IM 라일락 선수 또한 이번 롤드컵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나진 소드 팀의 전력 분석에 능한(?) 진에어 훈 선수, 경기 화면만 봐도 경기에서 이길지 질지 한 번에 판단 할 수 있는 링풍호 링트럴 해설 위원, 결승전을 아웃사이더 랩 해설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나진 실드 노페선수 까지.

멋진 초대 손님들과 함께할 이번 롤드컵 기념 인벤 방송에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롤드컵 방송 생중계! 인벤 방송국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