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TPA 롤드컵 우승 스킨


201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팀인 SKT T1의 스킨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사이트인 레딧에서 진행 중인 라이엇 e커머스 팀과의 질문과 답변 게시물 중 한 유저가 롤SKT T1 스킨 출시 여부에 대해 문의했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 직원인 'Udyr'은 '그들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스킨을 제작중이다. 아직 스킨을 디자인 하는 중이고, 기다리면 SKT T1 스킨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라는 답변을 남기며 SKT T1 우승 기념 스킨이 출시될 것임을 알렸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롤드컵 우승팀 기념 스킨을 제작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 지난 2012년 롤드컵 우승팀인 TPA 역시 문도, 이즈리얼, 누누, 오리아나, 쉔으로 구성된 우승 기념 스킨이 출시된 사례가 있다. 한편, 아직 SKT T1 우승 기념으로 어떤 캐릭터의 스킨이 제작될 것인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인 SKT T1은 'Faker' 이상혁, 'PoohManDu' 이정현, 'Impact' 정언영, 'Piglet' 채광진, 'bengi' 배성웅으로 구성된 팀으로, 지난 201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섬머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롤드컵에 출전하여 결승전에서 중국의 로얄 클럽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 SKT T1 기념 스킨 제작중임을 알리는 레딧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