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업체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지난 12일 을지로 소재 페럼타워에서 CJ엔투스 프로게임단(단장 권인태)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CJ엔투스 프로스트 팀의 홍민기, 박상면, 블레이즈 팀의 강찬용, 이호종 등 11명의 선수들이 참석했으며, 로지텍 G 이벤트 및 CJ 엔투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 150명이 함께 교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 행사는 사인회 뿐 아니라 팬들과 CJ 엔투스 선수단의 LoL 게임 매치, 게임 잘하는 노하우 공유 등의 행사들로 꾸며졌다.

한편, 로지텍은 지난해부터 CJ 엔투스에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로지텍 G100s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100s Optical Gaming Mouse)는 기존 인기 모델인 G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로지텍 고유의 델타 제로 센서가 적용돼 보다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손과의 접촉이 많은 부분에는 지문 방지 코팅이 추가됐으며 손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소수성 코팅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시 손에 땀이 차게 되는 불편을 해소하고자 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 게이밍 제품은 과학을 기반으로 세심하게 설계되어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라며 “올 초 출시된 로지텍 G 게이밍 제품에 보여주신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로지텍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