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강 A조 4경기 Azubu Frost vs CJ Entus - Azubu Frost 승






마지막 블라인드픽 승부! 최후의 경기에서 아주부 프로스트가 블라인드 픽 100% 승률을 유지하며 4강에 먼저 안착했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롱판다" 김윤재의 신짜오를 압박하기 위해 탑 라인에 두 명의 챔피언을 보내는 상황, 하지만 CJ 엔투스는 바텀 라인을 먼저 밀어내고 탑 타워를 한 타임 더 지켜내며 반격의 기회를 만들어낸다.

탑 라인에서 의외의 반격을 당한 아주부 프로스트는 "빠른별" 정민성의 이블린이 탑 라인으로 합류하며 두 명의 챔피언을 잡아내고 레벨업을 통해 초반 압박에서 벗어난 "샤이" 박상면의 렝가가 계속해서 성장하며 분위기를 다시 경기를 팽팽한 상황으로 만들어낸다.

타워가 먼저 밀리는 압박에서 벗어난 아주부 프로스트는 강력한 라인 정리 능력으로 성장을 하는 상황, 하지만 CJ 엔투스는 계속된 난전으로 킬을 만드는 가운데, "인섹" 최인석의 제드를 바텀 라인에 유인하고 바론 사냥을 시도하는 아주부 프로스트에게 김윤재의 신짜오가 돌진으로 아주부 프로스트의 진형을 파괴하고 "다데" 배어진의 카직스가 주요 딜러를 끊어내며 화려한 모습을 보여준다.

제드와 카직스가 끊임없이 성장해서 "웅" 장건웅의 애쉬는 도주를 못하는 상황, 계속된 팀 파이트에서 원거리 딜러를 암살한 CJ 엔투스는 계속해서 교전에서 승리하며 아주부 프로스트의 미드 라인 억제기를 파괴하는 성과를 만들어낸다.

하지만 아주부 프로스트는 탑 라인에서 주요 딜러인 카직스를 끊어내며 한순간에 분위기를 대역전. 가시갑옷과 원거리 딜러까지 수호천사를 갖추자 연이은 대규모 교전에서 승리하고 CJ 엔투스의 미드 라인 억제기를 밀어내며 대역전을 만들어낸다.

아이템이 모두 갖춰지자 대규모 교전에서 계속해서 승리한 아주부 프로스트는 결국 바론까지 사냥하며 CJ 엔투스를 압박, 본진을 파괴하며 먼저 4강에 진출하게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