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1이 IEM 월드 챔피언십 B조 4경기에서 Anexis eSports(이하 Anexis)와의 46분에 걸친 장기전 끝에 패배했다.

두 번째 경기에 나선 SK텔레콤 T1은 초반의 실수로 약간 불리한 경기를 시작했다. 하지만, 중반 이후의 한타에서 힘을 발휘해 다시 주도권을 가져왔고, 계속해서 Anexis와 여러차례 한타 싸움을 하며 접전을 펼쳤지만, 마지막 한 번의 한타에서 이기지 못하고, 결국 경기를 패배하고야 말았다.



IEM World Chapionship B조 예선 SK텔레콤 T1 vs Anexis - Anexis 승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경기 초반 SK텔레콤 T1은 대미지 교환에 실패한 Anexis의 럼블을 노리고 탑 라인 타워 다이브를 시도한다. 하지만 운 좋게도 근처에 있던 Anexis의 정글 나서스가 백업을 오고, 역으로 SK텔레콤 T1의 레넥톤을 잡아내는 데 성공한다. 이후 Anexis의 나서스는 적절한 타이밍에 봇 라인 습격을 성공. SK텔레콤 T1의 트위치를 잡아낸다.

SK텔레콤 T1의 트위치는 라인전 상황에서 지속적인 Anexis 나서스의 습격에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어느덧 스코어는 2:5로 벌어진다. SK텔레콤 T1의 레넥톤은 좋지 않게 흘러가는 경기의 흐름을 바꾸고자 봇 라인에서 벌어진 교전에 참가하기 위해 탑 라인에서부터 봇 라인까지 맵을 가로질러 합류하고, 순식간에 난전이 벌어진다. SK텔레콤 T1은 적절한 타이밍에 도착한 레넥톤의 활약으로 초반에 벌어진 격차를 좁히는 데에 성공한다.

이후 SK텔레콤 T1은 빠른 타이밍에 미드 라인에서 합류했다. 그 후 상대를 압박하며 Aenxis의 럭스를 잡아내고, 이내 게임의 주도권을 얻어내는 데에 성공한다. SK텔레콤 T1은 유리한 상황을 이용해 드래곤을 시도하고, 이를 막으려 도착한 Anexis는 한타 싸움을 건다. 단단하게 잘 성장한 SK텔레콤 T1의 레넥톤이 상대의 거의 모든 스킬을 맞고도 살아남아 한타 싸움에서 이기는 듯하였으나 무리한 추격을 시도한 SK텔레콤 T1의 트위치가 제압당하며 양 팀의 손실은 비슷해졌다.

계속해서 서로를 견제하며 라인 운영을 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결단을 내린 Anexis는 기습적인 바론을 시도한다. SK텔레콤 T1은 Anexis가 바론을 잡는 데에 성공하자마자 Anexis를 덮치고, 아슬아슬하고 멋진 한타 싸움을 보여주며 멋지게 승리한다. 경기 시간은 길어지고, 방심한 Anexis의 나서스를 잡아낸 SK텔레콤 T1은 다음 바론을 얻어내 상대의 억제기 앞 타워를 압박하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엎치락 뒤치락 하는 경기에 조금은 조급해진 SK텔레콤 T1은 무리하게 상대를 압박하고, Anexis 럭스의 궁극기 때문에 체력이 많이 깎인 상태에서 한타가 시작된다. 결국 한 번의 한타 싸움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싸움에서 패배한 SK텔레콤 T1은 사망한 챔피언이 부활할 때까지 버티지 못하고, 끝내 패배하고 만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