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B조에서는 이미 10점으로 8강 진출을 확정지으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주부 블레이즈와 이미 탈락이 결정되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GSG의 경기가 진행되었다.

1경기는 GSG의 추격을 막아내고 아주부 블레이즈가 1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12강 B조 14경기 1세트 Azubu Blaze vs GSG - Azubu Blaze 승





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르블랑 서포터에 라이너들의 포지션까지 교환하며 파격적인 운영을 보여주는 GSG. 하지만 초반 정글 지역 습격에서 "앰비션" 강찬용의 이블린에게 1킬을 내주며 불리한 시작을 하게 된다.

초반에 약간 손해를 보게 된 GSG는 빠른 기동력으로 초반 손해를 만회하려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 바텀 라인에서 탑 라이너인 신지드가 순간이동 습격에 성공한 GSG는 정글 지역에서 "헬리오스" 신동진의 녹턴까지 끊어낸다.

하지만 신동진의 녹턴이 레벨6을 달성하고 GSG의 탑 라인 습격을 피해낸 아주부 블레이즈는 다시 한 번 막강한 반격을 준비한다. 바로 바텀 라인에서 드래곤 사냥에 성공하고 강찬용의 이블린이 3 : 2 상황에서 "솔로" 이관형의 올라프를 잡아낸 것.

빠르게 성장하는 강찬용의 이블린의 로밍에 계속해서 흔들리는 GSG는 계속해서 버티며 지연전을 준비한다.

GSG는 아주부 블레이즈의 압도적인 포화속에서 조금씩 아주부 블레이즈의 챔피언을 끊고 생존하며 계속해서 반격을 준비하지만 탑 라인에서 벌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아주부 블레이즈가 GSG의 챔피언들을 모두 잡아내며 우위를 유지한다.

계속된 지연전으로 부활한 챔피언들이 바로 전장에 투입되는 지연전을 벌이며 바론 사냥까지 성공한 GSG는 킬 스코어 차이를 14 대 19 까지 추격하는데 성공하지만 아주부 블레이즈는 반격을 막아내며 차근차근 타워 라인과 억제기를 밀어내면서 승기를 굳힌다.

결국, 확실히 경기를 끝내기 위해 바론 버프까지 획득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GSG의 본진 지역에서 벌어진 마지막 교전에서 승리하며 먼저 1승을 가져간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