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클럽 마스터즈 4강전 1세트 KT Rolster vs MVP - KT Rolster 승





어제와는 다르다! KT의 완벽하게 준비된 경기


처음부터 MVP의 초반 습격을 예상한 KT 롤스터는 블루 지역에 와딩을 하면서 경기를 시작, "ssumday" 김찬호의 올라프가 과감한 순간이동으로 "ChuNyang" 이관형의 리 신과 "Mata" 조세형의 룰루를 잡아내며 초반 분위기를 주도하기 시작했다.

MVP는 탑 라인 습격에서 "KaKao" 이병권의 신 짜오의 역습을 당하며 초반부터 정글러의 성장이 억제된 상태. KT 롤스터는 계속해서 MVP의 라인을 압박하며 이득을 챙겨간다.

주도권을 잡은 KT 롤스터는 경기 중반부터 맵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MVP 블루를 천천히 옥죄가기 시작, 과감한 탑 라인 5인 습격까지 성공하며 계속해서 승기를 굳혀가는 상황.

MVP는 떨어져있던 챔피언들을 조금씩 끊어내는데 성공하지만 KT 롤스터도 "Ryu" 유상욱의 이블린도 계속해서 "Imp" 구승빈의 바루스를 암살하는데 성공함과 동시에 이어진 교전에서 이병권의 신 짜오가 완벽한 진형 붕괴를 만들어내며 MVP의 챔피언들을 전멸시켰다.

이미 대규모 교전도 라인 관리도 불가능한 상황, 결국 KT 롤스터가 완벽한 경기력으로 MVP에게 승리하며 먼저 선취승을 가져가게 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