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목) 저녁 7시, 나이스게임TV가 주최 및 주관하는 NLB spring 2012가 대망의 결승전을 맞이한다.

이날 결승전에서는 온게임넷의 'AZUBU LOL The Champions Spring 2012' 오프리안 예선전에서 아쉽게 탈락하며 NLB에 참가하게 된 ‘거품게임단’과 8강 B조 '티모피'와의 경기에서 ‘35초의 기적’이라는 드라마를 만들어내며 결승까지 진출한 ‘光’팀이 맞붙게 된다.

이 경기에서 이긴 팀은 온게임넷의 'AZUBU LOL The Champions Spring'에서 4위를 차지한 팀과 맞붙어 차기 시즌의 시드 쟁탈전을 벌이게 되어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날 경기는 ‘가림토’ 김동수 해설이 특별 객원해설로 출연, ‘거품게임단’과 ‘光’의 결승전을 특유의 명쾌한 목소리와 입담으로 전해 들을 수 있어 김동수 해설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한편, 결승전으로 접어들며 많은 명장면을 만들어낸 NLB Spring 2012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결승전에서도 경기마다 ‘첫 킬’을 달성하는 선수의 팀을 맞히는 이벤트를 통해 ‘야옹이 카타리나’, ‘이플렉스 캐쉬’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Hedgren 머니클립을 받을 수 있는 LoL 자음 퀴즈도 동시에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