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 속 모드 전장(Battlegrounds)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는 8월 31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시작, 신규 요소들이 대거 추가된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완전히 새로 선보이는 전장 전용 보상의 길과 전장 시즌 패스에서부터 전장 임무, 전장 경험치, 전설 외형 아이템, 영웅 및 하수인 업데이트, 그리고 '아제로스의 마법' 신규 외형 테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전장 모드를 채운다.


전장 퀘스트(Battlegrounds Quests) 및 신규 영웅/하수인

전장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 메커니즘에 변동이 일어난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이는 전장 퀘스트에서, 플레이어는 네 번째 턴에 퀘스트 도전 과제를 받게 되며 이를 완수하면 해당 대결이 종료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퀘스트와 보상의 조합은 무작위로 결정되므로 게임마다 늘 신선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재능 넘치는 탐정 멀록 홈즈(Murloc Holmes)와 살인 사건의 희생자인 대영주 데나트리우스(Sire Denathrius) 등 신규 전장 영웅 2종 및 신규 하수인 11종이 추가된다.


새로운 전장 보상의 길(Battlegrounds Track) 및 시즌 패스(Season Pass)

전장 만의 자체적인 보상의 길이 선보인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장 전용의 감정 표현, 외형 아이템, 타격 효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획득해 나갈 수 있다. 보상의 길은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또는 전장 만의 새로운 과제인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얻는 경험치를 쌓는 것으로 진행할 수 있다. 더 많은 콘텐츠 요소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하스스톤의 새로운 가상 화폐 룬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장 시즌 패스도 아울러 마련된다. 시즌 패스는 두 개의 추가 영웅 선택과 더 높은 등급의 외형 아이템을 포함한 가치 있는 보상을 제공한다.


아제로스의 마법(The Magic of Azeroth)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아제로스의 마법은 넘치는 광채와 영롱함으로 플레이어의 수려한 미적 감각에 부합하는 멋을 더한다. 이 새로운 평행 시간대 속에서 암흑 용군단이 세상의 모든 마법을 지워버리기 위한 성전에 나선 가운데, 아제로스의 수호자와 그 동료들은 내면의 힘을 일깨워 아제로스의 마법을 지켜내야 한다. 플레이어는 신규 전설 영웅 스킨과 게임판으로 빛을 발하고 뽐낼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아제로스의 마법 스킨과 게임판은 새로운 대사와 애니메이션을 담고 있으며, 나아가 전장 상황에 따라 그 모습이 변화하기까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