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지난 11일 e스포츠 팬들과 함께하는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젠지vsT1전 뷰잉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디즈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인 e스포츠 팬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호응 속에 진행됐다. LCK 서머 플레이오프 젠지vsT1 경기에 맞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행사 사회는 젠지 이스포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녕'이 맡았으며, 젠지의 살아있는 레전드 '앰비션'도 참가해 팬들과 소통 및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젠지 이스포츠 팀은 T1을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뒀다.

시디즈는 뷰잉파티에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활용한 이벤트 공간인 '리얼 게이밍룸'을 선보였다. '리얼 게이밍룸'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인테리어를 구현한 공간으로, 시디즈가 게이머의 앉음을 위해 젠지 이스포츠와 협업해 만든 GC PRO를 배치하고 선수 유니폼 및 굿즈들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리얼 게이밍룸'에서는 GC PRO 및 젠지 이스포츠 아이템을 활용한 프로필 사진 촬영과 마우스 반응 속도를 측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시디즈는 현대자동차X젠지 콜라보 캐스퍼 포토존, 젠지 로고 및 선수 사진 프레임을 적용한 포토부스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기프트 세트 및 럭키드로우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젠지 이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 선수들을 적극 지원하고자 하는 시디즈는 e스포츠 팬들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뷰잉파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고, 'GC PRO'를 통해 e스포츠 선수들의 우수한 게임 퍼포먼스 지원과 e스포츠 시장 성장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