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점핑 캐릭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를 26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이아의 긍지’에서는 캐릭터 점핑이 가능한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서버에서 20레벨을 달성하면 ‘점핑 캐릭터 지원상자’를 지급, 이 상자에 포함된 ‘급속 성장 주문서’를 사용하면 58레벨로 점핑이 되어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직업에 맞는 고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헬칸 특임대의 보급상자’, VIP패키지, 경험치 2배 및 창고 확장 아이템이 담긴 ‘카이아의 긍지 상자’를 지급한다. 이뿐 아니라 탈 것인 ‘길들여진 아르보레아 흑마’가 제공된다. 단 이 탈 것은 ‘아룬의 영광’, ‘벨릭의 은총’ 서버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7월 3일부터 23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접속할 때마다 우편으로 지급되는 ‘투사의 징표’ 아이템을 모으면 자신이 원하는 장신구 아이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블루홀스튜디오 안동균 한국라이브팀장은 “새롭게 오픈한 ‘카이아의 긍지’는 7월 중순 예정인 여름 업데이트의 전초전 성격으로 이해하시면 된다”면서 “곧 다가올 '테라'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지금까지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