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7일, 온라인 MMORPG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의 ‘랭크전’ 시즌3에 돌입했다.

매월 총 100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부상을 걸고 진행되는 '랭크전'은 ‘피의격전지’와 ‘명예의격전지’ 각각의 전투 결과를 토대로 해당 격전지에서의 실력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정해진 시간에 알림 아이콘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시 획득한 용맹지수에 따라 엘리트, 레전드, 마스터, 다이아, 골드, 실버, 브론즈 등 총 7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랭크전'과 더불어 지난 4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데스매치'는 '피의 격전지'에서 자동으로 매칭된 상대방과 결전을 벌여 연승을 달성할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만이 다음 경기에 진출할 수 있으며, 7연승 시 500만원 상당의 보상을 달성자에게 균등 배분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랭크전’에 도전하시어 최고의 명예와 풍성한 보상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며, “또한 5월에는 접속만 해도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 별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한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내 쉽고 빠른 정착을 위해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이 최고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운영자가 도움을 주는 초보자 길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10명 이상의 길드원과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한 스크린샷을 찍어 팬아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니크 문장 등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에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역량을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이어가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