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헤미몽 게임즈(Haemimont Games)의 ‘빅터 브랜(Victor Vran)’ PC 플랫폼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7월 말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터 브랜’은 악마의 힘, 수 많은 무기와 아이템, 운명 카드, 복장 활용이 가능한 쿼터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강력한 스킬을 발동시켜 셀 수 없이 많은 적들을 격파하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온라인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를 진행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으로서 수 많은 몬스터와 악령들을 추적하고 처치해온 최고의 청부 검사 ‘빅터 브랜’, 헌터들을 농락하는 최강의 뱀파이어 장로 ‘로드 가브리엘’, 오래 전 악마와 계약을 맺은 과오로 그 대가를 치르고 있는 여왕 ‘카타리나’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주요 게임 특징

▶ 역동적인 전투 액션 : 공중에서 내리찍고, 덤벼드는 몬스터 무리의 공격을 회피하여 반격한다.
▶ 광범위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 : 무기, 아이템, 복장, 운명 카드, 악마의 힘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필살 몬스터 슬레이어를 완성할 수 있다.
▶ 온라인 협동 모드 : 친구들을 초대하여 포악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세계 곳곳에 있는 플레이어와 함께 연대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다.
▶ 다양한 아이템 :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랜덤 속성으로 생성되는 수 많은 아이템을 활용한다.
▶ 다채로운 몬스터 행동 패턴 : 결정적인 한 방을 위해, 플레이어는 몬스터들이 이동하고 공격하는 패턴을 파악해야 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