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 for Kakao’가 금일(20일)부터 ‘아쿠아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필수품으로 이미 유럽과 일본 등 선진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미엄 제균 스프레이 ‘아쿠아시모’와 제휴를 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고, 아이템 수령 인증샷을 공식 카페의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에게 100루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인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아쿠아시모 제품’을 제공한다.

‘아쿠아시모’는 인체에 무해한 7가지 성분(무색, 무취, 무알콜, 무향, 무방부제, 무자극, 무알러지)으로 만들어진 제균 스프레이로써, 세계 최대의 국제검사 인증기관인 SGS와 살균력 시험기관인 MLS에서 안정성과 살균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여름철을 맞아 제균 스프레이 브랜드인 아쿠아시모와 이색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천상검 for Kakao를 보다 쾌적하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의 ‘아쿠아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