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유니버스' 제니퍼 플레이 영상]

씨웨이브 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횡스크롤 MOBA '하이퍼유니버스'가 금일(15일)부터 1차 CBT를 실시합니다.

지난 9월에 진행된 알파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많은 개선이 이루어진 이번 CBT에서는 다양한 시스템적 개선 이외에도 새롭게 등장하는 하이퍼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지난 알파테스트에서 플레이 가능했던 24종의 하이퍼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7종의 하이퍼들은 각각 개성있는 모습과 그에 걸맞는 매력적인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하이퍼’의 조작법을 익히고 연습할 수 있는 AI 모드, 그리고 신규 하이퍼인 여고생 슈퍼 히어로 '제니퍼'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휘날리는 망토와 다양한 펀치기술이 돋보이는 '제니퍼'는 하이퍼유니버스 전장의 특징인 '복층형 구조'를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는 특별한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강력한 펀치기술과 누적 데미지로 적을 다운시킬 수 있는 기술 또한 갖추고 있죠. 영상을 통해 CBT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도 대략적인 AI 모드의 모습과 신규 하이퍼 '제니퍼'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1차 CBT에는 선발된 테스터 외에도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전국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