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이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초월’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제작한 신규 TV 광고영상을 22일 공개했다.

‘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전쟁에 나서는 캐릭터들의 뒷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고영상 속 주인공인 ‘휴고’와 ‘아니카’는 각각 전투에 나서기 전 무기와 갑옷을 가다듬으며 결의를 다진다. 먼저 ‘아니카’는 지난 광고영상에 등장했던 어린 소녀의 성장을 뜻하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다. 이후 나약한 과거를 뒤로 한 채 결의에 찬 눈빛으로 낫을 거머쥐고 전장의 한 가운데로 향한다. ‘휴고’ 역시 더 이상 악의 무리에 관용을 베풀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전쟁에 뛰어든다.

신규 광고영상에 대해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게임 세계관과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고 캐릭터와의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 ‘휴고’와 ‘아니카’의 스토리를 담은 광고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번 업데이트 제목인 ‘초월’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액션을 최고의 모바일 RPG ‘HIT’를 통해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월 20일부터 방영중인 ‘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 유튜브(YouTube)를 비롯해 각종 온ž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HIT’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초월 슈퍼 위크’를 진행하고,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증가권’, ‘모험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과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루네 유적지대’ 완료 구간과 ‘길드 대전’ 참여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각각 최대 10 장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월 강화 성공 시 ‘전설 장비 소환권’을 1장 선물하는 등 업데이트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