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뭉치스튜디오]


인디개발사 뭉치스튜디오가 브레인 퍼즐게임 '애니키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재미와 교육이라는 두 가지의 목표를 추구하여 개발된 ‘애니키퍼’는 상/하/좌/우 드래그로 우리 밖으로 빠져나온 귀여운 동물들을 우리에 다시 넣어주는 게임으로, 총 400개의 흥미로운 스테이지로구성되어 있다.

이해하기 쉬운 조작과 규칙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점차적으로 많은 생각을 유도하는 ‘애니키퍼’는 지능 개발형 퍼즐 게임으로 게임 내 미니게임을 통해 사고력, 암기력, 순발력 등을 발달 시킬 수 있어서,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들의 지능 발달을 위해 권해줄 수 있는 게임이다.

뭉치는 '애니키퍼'를 시작으로 다수의 콘텐츠 아웃소싱 개발 경험을 통해 검증된 네트워크 기술력을 활용하는 캐주얼 게임 장르를 중점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모바일 캐주얼 게임 회사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현재 ‘애니키퍼’는 모바일 전문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애니키퍼는 12월 초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를 포함 글로벌 동시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개발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