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지원가 영웅으로 '루시우'가 합류할 예정이다.

2월 4일,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신규 지원가 '루시우'는 오버워치 세계관의 캐릭터로 음악을 통해 사회변화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유명인사다. 원작에서 루시우의 음악은 주변의 아군을 치유하거나 이동 속도를 높여줄 수 있으며, 벽을 타는 트리키한 움직임과 간편한 조작감으로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영웅이다.




트레이서, 자리야의 경우 오버워치 속 기술이나 특성을 고스란히 가져온 만큼 시공의 폭풍으로 합류하게 될 루시우의 기술 구성 역시 원작을 따를 것으로 예상하는데, 공개된 영상에서는 주위 팀원을 회복/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분위기 전환!'이나 적을 밀어내는 '음파 증폭기' 등의 모션을 엿볼 수 있었다.

이외에도 벽을 타고 이동하는 고유 능력 '벽타기'를 비롯하여 자신과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우는 궁극기 '소리 방벽'은 물론이고, 히어로즈만의 추가 기술로 주변의 적을 둔화시키는 모습도 확인이 가능하다.

아우리엘 이후, 7개월이라는 긴 공백 끝에 등장한 신규 지원가 영웅 '루시우'는 2월 7일 열리는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정확한 기술이나 특성 등의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금일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 샷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버워치와 마찬가지로 주변의 아군을 치유한다


▲ 원작의 트리키한 움직임이 히어로즈에서도?!


▲ 일발역전의 궁극기 '소리 방벽'


▲ 자리야에 이어 루시우에게도 히어로즈만의 특별한 궁극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