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8일(수), 향후 두 달간 매주 진행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릴레이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난 2월 개최된 유저 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신규 던전 등의 즐길거리를 추가함과 동시에 이용자 편의를 개선하는 등 광범위한 업데이트를 통해 에오스의 게임성을 한 층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에오스는 3월 3주차 부터 고레벨 던전, 공격대, 필드 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하며, 신규 아이템은 물론, 보석 강화 개편과 보다 쾌적한 레벨업 지원 등의 폭넓은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려온 다수의 고레벨 던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알타나 동부 폐허와 크란헤임, 불꽃 무쇠산, 몽환의 암흑성채와 같은 공격대 던전과 파티 던전인 아샤의 무덤, 침략자의 탑, 그리고 솔로 던전인 아르카나의 시험과 도전의 탑 고층부와 같은 고레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에오스 측은 “’이용자분들이 직접 만들어 주신 업데이트’라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믿고 기다려주신 에오스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새로운 콘텐츠들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5월 이후의 업데이트 계획도 준비 중에 있으니 계속해서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앞으로 2개월간 매주 진행될 에오스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GM소식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