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솔루션 기업 게임아레나는 블루솜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게임아레나’는 이번 ‘세시소프트’와 파트너십 체결를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 대회를 열 수 있는 게임 플랫폼 ‘게임페스티벌 365’의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게임페스티벌 365’는 플레이어가 게임 대회에 참가해 상금을 획득하는 방식의 유저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대회가 진행될수록 게임 지표가 상승해 이번에 파트너십을 체결한 ‘창공의 수호자’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창공의 수호자’는 SF 소설 장르 중 하나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모바일게임으로 구현한 타이틀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생동감 있게 그려낸 SF RPG이다.

이 게임은 재료카드 5장의 조합으로 신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조합 시스템’과 승리 또는 스킬 사용 등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 따라 성우들의 음성이 출력되는 ‘보이스 카드 시스템’ 등은 몰입도를 높이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출시 이후 CCG 요소와 RPG장르의 장점을 적절하게 녹여낸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 받아 ‘구글 피처드’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게임아레나’는 모바일 플랫폼 ‘게임페스티벌 365’의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