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로스쇼크


로우핸드(대표 조민혁)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전설의 동물원'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에 동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설의 동물원'은 전세계에 흩어져있는 독특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모아 전설의 동물원을 만들고, 운영해나가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5대양 6대주에 탐험가를 보내어 다양한 동물들을 수집하거나 동물원 경영을 통해 얻은 수익으로 동물들을 구입하여 동물원을 키워나가야 한다. 유저들은 전세계의 다양한 동물뿐만 아니라 전설의 희귀 동물들을 수집하고 보살피며 관람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해나가면 된다.

이번에 그 동안의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신규 대륙 '아틀란티스'를 비롯하여 신규 탐험가 '보아' 그리고 10종의 신규 동물을 추가했으며 유저들이 불편해 했던 시스템들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쿠폰 전문 어플 모비, 루팅 등을 통해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입력 시 게임 운영에 필요한 재화(보석)를 얻을 수 있다.

'전설의 동물원'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우핸드' 공식카페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