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의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은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인 춘추전국 3막 군웅쟁패를 발표 했다.

칼 온라인에서는 '신규클래스 추가', '신규 지역 오픈', '공성전 리뉴얼', '기마전투', '몬스터팻', '신규 아이템', '무기 코스툼', '탈 것 강화 및 승급 시스템' 등 굵직굵직한 업데이트가 2017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곧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클래스는 고대 영혼들의 혼과 접신해 사자와 같은 용맹한 힘을 발휘 하는데, 이는 한국적 세계관의 칼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매우 색다른 능력이다. 또한 전략적 전투의 효율을 높인 공성전 리뉴얼과 기마전투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면, 칼온라인 이용자들은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공성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친숙한 몬스터 펫과 무기 코스튬으로 한층 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어 기존 및 신규 이용자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2017년 하반기에도 칼온라인에서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와서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춘추전국 3막 군웅쟁패' 하반기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