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선게임즈


시선게임즈 코리아(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CG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클랜즈’는 문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 핵심 요소인 문파의 오행 상생과 상극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파트너 시스템도 오행에 따른다. 문파는 언제든지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PVE와 PVP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필드 수련, 보물 탐색, 송요 전쟁터, 문파 경기 등의 개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역대 명장, 화산 논검 등의 단체 PVP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PVP와 차별화된 방파 시스템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방파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는 백호당과 공성전 등을 통해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고 고급 탈 것 등의 자원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CG 영상에서는 ‘클랜즈’의 화려한 액션과 아름다운 그래픽 화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8대 문파의 3D 캐릭터 디자인과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를 실감 나게 담아내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보시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정교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완성되었다. 실제 게임을 통해서도 CG 영상과 같은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으니 곧 출시할 클랜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황금 상자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경품 추첨,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