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펀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 게임 포털 탑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웹RPG '용의 군단'의 사전모집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용의 군단'은 2017년 하반기 중국에서 흥행을 기록한 웹RPG로, 출시 후 각종 게임 플랫폼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은 판타지 그래픽과 스킬 사용 시 특별한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하고,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전생 시스템으로 레벨업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용의 군단'은 대검, 쌍검, 총, 지팡이 등 다양한 직업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타락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용신'과 계약을 하는 스토리로 탄탄한 모험 세계관과 판타지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보스,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용의군단' 사전모집을 시작으로 2월1일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CBT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사전가입 참여 유저들에게는 출석, 응원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정식오픈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 한다.

탑게임 문승리 PM은 "2018년 탑게임의 야심작인 만큼 유저분들께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청은 사전가입 페이지에서 신청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