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리즘플러스
일본의 게임개발사/퍼블리셔 주식회사 프리즘플러스(본사소재지: 도쿄 나카노구, 대표: 야타니 하루후미)는 2018년 4월 19일(목)에 한국의 인디 개발사 핸드메이드 게임과 공동 개발한 '룸즈: 불가능한 퍼즐'를 PlayStation 4, PlayStation VR로 국내 발매한다고 발표하였다.
'룸즈: 불가능한 퍼즐'은 동화적인 세계관과 독창적인 플레이 감각이 돋보이는 한국 인디게임으로, 수수께끼의 저택에 갇혀버린 소녀 '앤'이, 수많은 방의 퍼즐을 풀어나가는 형식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앤'이 되어 움직이는 방과 기계장치들을 조작해 신비한 저택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야 한다.
본 PS4 버전에는 오리지널 버전에 48개의 고난이도 레벨을 추가한 총 144개의 레벨을 선보이며, PlayStation VR 또한 지원한다.
프리즘플러스 측은 “일본 발매로부터 약 1개월의 시간차가 발생하여 한국 팬들을 기다리게 한 점에 대해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양질의 한국 인디게임을 전세계에 소개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8]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