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시인터랙티브


위시인터랙티브의 3D 궁전소셜 모바일게임 '운명의사랑: 궁'이 7월 19일 정식 출시됐다.

'운명의 사랑: 궁'은 새 황제 등극 이후 후궁들 간의 분쟁이 끊이질 않던 혼란의 시기에 지방으로 좌천된 가문의 여식이 궁에 입궐해 궁녀부터 왕비가 되기까지의 순탄치 않은 여정을 그려 나가는 3D 궁전소셜 모바일게임이다.

전하와의 로맨스, 잊고 살았던 첫사랑과의 재회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터클한 시나리오, 유저의 선택에 따라 게임 시나리오가 달라지는 플레이 방식, 실제 고궁에 온 듯한 3D 그래픽, 여성유저에게 최적화된 게임 조작법은 게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이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더 넓고 화려하게 저택을 꾸밀 수 있는 자체 DIY 기능과 랜덤으로 역할을 분배해 다른 유저들과 소셜 채팅을 진행하는 역할 연기식 소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더했다.

여성향 게임이라는 독특한 특징을 갖춘 '운명의 사랑: 궁'은, 지난 6월 27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배우 박형식 공식 모델 선정, 명품 성우진 더빙 참여 소식 등을 전했다.

한편, '운명의 사랑: 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오픈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운명의 사랑: 궁'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