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아쿠아플러스의 '칭송받는 자' 시리즈 제1탄 '칭송받는 자 -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의 PS4 버전을 2018년 11월 22일(목)에 한국을 비롯한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호화 비주얼 북’과 ‘사운드 트랙 CD’를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그려진 전용 BOX에 동봉한 ‘프리미엄 에디션’을 동시 발매한다.

수수께끼의 청년 하쿠오로와 소녀 에루루, 아루루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자연을 무대로 만들어내는 '칭송받는 자'는 일본에서 2002년에 PC 버전이 발매된 후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아쿠아플러스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인기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RPG이다.

'칭송받는 자 -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는 2002 년 PC 버전의 발매 이후, 2006년 PS2, 2009 년에 PSP용으로 발매되었으며, 올해 봄에는 큰 폭으로 파워업한 PS4버전을 아쿠아 플러스가 일본 현지에서 발매했다. 이번에 세가 게임스는 한국어 및 번체 중문으로 번역하여 마침내 아시아 지역에서 현지화 발매한다.

아름다운 자연에 물들여진 세계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만나고, 택티컬 배틀로 적과 맞서는 웅장한 스토리를 선사한다.

아시아 오리지널의 '프리미엄 에디션'에서는 주제곡 등 게임 내 악곡 총 29 곡을 수록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오리지널 디자이너인 아마즈유 타츠키가 그린 일러스트를 일본 버전보다 십여 장 더 추가한 아시아 오리지널 ‘비주얼 북’이 동봉된다.

또한, 시리즈 제2부 '칭송받는 자 - 거짓의 가면'과 시리즈 제3부로 완결편인 '칭송받는 자 - 두 명의 백황'은 내년 이후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