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의 신작 중세 판타지MMORPG '제왕온라인'의 정식 서비스가 8월 21(수)봄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제왕온라인'은지난 13일(화)공개형으로 진행된 CBT에서 최근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유럽풍 중세 컨셉,강력한 보스,화려한 비주얼,빠른 게임전개,렉 현상 제로의 뛰어난 안정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정식 오픈시 추가될 신규 컨텐츠들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특히 다른서버를 수시로 넘나들며 즐기는 ‘무한전장’ 컨텐츠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정식오픈 시점부터는PK의 짜릿한 손맛과 미션 수행의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한 개 서버가 하나의 국가 개념으로 운영되는 만큼 적 국가 영토에서 진행되는 많은 임무들은 긴박한 재미를 가져다 준다

'제왕온라인'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현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달성한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5,000캐럿''문화상품권' ‘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관계자는"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과 관심 덕분에 게임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것 같다”며, “보내주신 엄청난 성원 만큼 좋은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제왕온라인'정식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