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정통무협 MMORPG 신대무협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금일(26일)부터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런칭 예정인 신대무협은 무협 속 영웅 협객들의 화려한 무용담 뒤에 숨은 비정하고도 끔찍한 무림의 세계를 현실감 있게 잘 표현해낸 온라인 게임으로, 캐릭터가 위치한 모든 장소는 PK전투가 가능한 전장으로 설정되어 있어 한시도 긴장감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무림의 세계가 펼쳐진다.

게임은 외공이 다른 남녀 캐릭터 및 3가지 직업 선택이 가능하며,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킬과 내공을 가지고 있어 이를 성장시킨 후 소속된 문파를 중심으로 더 강력한 전투에 참여해 다양한 업적을 쌓으면 진정한 무림 고수의 반열에 오를 수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쟁 중심의 무협을 추구하는 게임성은 그동안 보지 못한 특별한 재미와 긴장감을 제공한다. 장소불문 PVP 패배시 현재 착용중인 아이템 중 일부를 확률적으로 떨굴 수 있어 보유중인 아이템을 뺏길 수도 또는 제압한 상대가 떨군 아이템을 쟁취할 수도 있다.

금번 사전예약을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 특전 선물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대무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