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하는 구글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이번 구글피처드 선정으로 구글플레이에서 ‘금주의 추천 게임’에서 로한M을 볼 수 있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6월 정식 출시되었으며 온라인 게임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 거래에서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도 선보이며 성인 유저들의 관심을 한 눈에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24일 제5의 종족 데칸과 함께 신규 필드 등 콘텐츠를 대규모 업데이트하며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이 구글플레이의 추천게임에 선정된 것은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플레이가 있었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개발과 화끈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