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감마니아]

감마니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조디악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 2<전쟁의 서막. 그리고 사랑>를 9월 29일에 진행한다.





1개의 지역에 5개의 맵 추가!!!!!!!!

일명 지난 7월 24일, 타락한 대장장이의 영혼 <암흑의 창조자 이카루스>의 후속작으로 일명, ‘전쟁의 서막 그리고 사랑’이라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슬란’ 지역 추가와 ‘무녀 절벽’, ‘안개폭풍’, ‘얼음무덤’, ‘불씨의 기원’, ‘헤페스트의 대지’ 총 1개의 지역과 5가지의 신규 맵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PVP와 GVG의 시스템이 그 모습을 들어낸다. <전쟁의 서막 그리고 사랑>의 내용에서 보듯이 전쟁터에서 사랑을 꽃피우는 결혼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새로운 지역인 ‘아슬란’에 추가되는 맵 ‘안개폭풍’과 ‘얼음무덤’>


‘아슬란’에는 설원에 발을 대면 영원히 돌아오지 못할 폭풍의 눈 속으로 사라지는 ‘안개폭풍’과 마녀 미르미디아가 잠들어 있는 차가운 얼음의 거대한 관 모양의 빙하 ‘얼음무덤’이 포함되어 업데이트 된다.


랭킹파괴전(GVG) - 팀워크와 전략성을 앞세운 신규 PVP 시스템

‘전쟁의 서막 그리고 사랑’에는 아르카디아의 진정한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PVP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포스트리어(화신 용광로)의 헤페스트의 대지에 위치한 경기장에서 배틀로얄 방식의 경기를 펼쳐 상대를 쓰러트려 훈장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경기장에 입장과 동시에 모두가 적으로 변하는 PVP시스템이다.

또한 GVG시스템은 팀워크와 전략성을 앞세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길드 레벨 4이상이면 매주 금,토,일 20:00부터 시작하는 GVG에 참여할 수 있다.

길드전은 공/수를 1번씩 전환하며 3일간 총 3게임을 펼쳐 높은 점수를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펼쳐지는 경기로써 공격은 깃발을 파괴하고 수비는 깃발을 지켜야 한다. 여기서 한가지 재미있는 시스템을 소개할까 한다. 바로 ‘NPC 부활’이라는 세부 시스템이다. NPC 부활은 중립몬스터를 사냥한 뒤 얻은 부활 아이템을 활용하여 아군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독특한 장치이다. 부활한 몬스터는 상대 NPC나 팀원을 만났을 때, 자동으로 공격을 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다.

전쟁의 서막 그리고 사랑에 걸맞는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

조디악온라인의 핵심 컨텐츠인 커플시스템의 업데이트 버전인 결혼시스템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미리 결혼을 해볼 수 있는 좌충우돌 결혼 시스템이다. 커플이 결혼 후 결혼반지를 이용하여 배우자에게 언제든지 이동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주인을 지키기 위한 전투용 펫, 기존 제한이 65레벨에서 70레벨로 상승의 업데이트가 있다.



<주인을 대신해 전투를 하는 전투용 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www.zdonli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