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패스2 DLC 신규 캐릭터 제 3탄 이로하가 오늘 5월 14일 (목)부터 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 젊은이를 일편단심 사모하는 이로하는 그 외모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두루미의 화신임을 유추할 수 있다. 최근 사악한 기운에 휩싸인 마을과 위축된 젊은이를 노심초사 걱정하며 자신의 마음을 방해하는 존재가 나타나면 언제든지 무기를 쥐고 싸울 준비를 한다. 이로하의 자태를 보면 서있는 모습은 작약꽃, 앉아있는 모습은 모란, 싸우는 모습은 두루미를 연상시킨다.

2020년 2월 27일 발매된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2는 마지키나 미나, 카자마 소게츠를 배포한 바 있으며, 제 3탄 이로하, 아직 공개되지 않은 네번째 캐릭터까지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지난 6월 PlayStation®4로, 지난 12월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