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더블디게임즈


더블디게임즈는 8월 19일(수)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백귀야행>에 대하여 호송 약탈전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한국형 S급 캐릭터 ‘신윤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방치형 수집 RPG <백귀야행>은 사전 예약 단계부터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이상이 신청하였으며 출시와 함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인기 TOP10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방치형 게임에서는 현재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호송 약탈전은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호송을 서로 약탈하고 방어하는 컨텐츠로 호송 약탈전을 통해 상대방의 자원 빼앗을 수 있어 보다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

더블디게임즈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고급소환권 10개를 <백귀야행>을 즐기는 모든 유저가 얻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로 진행한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고 방치형 RPG로서 한 단계 더 발전적인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준비하였다.

약탈 게임인 디펜스어벤저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하는 재미있는 컨텐츠라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든 분들이 원했던 고급소환권 10개와 특수소환권 2개 등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백귀야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