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홈런 클래시’, ‘오버독스’, ‘익스트림 골프’ 등 자사 대표작 3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홈런 클래시’는 12월 19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연말 접속 보상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공 외에도 마스터키, 슬러거 상자, 패배실드(1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공 ‘가시넝쿨’ 시리즈 추가와 비기너-라이트 채널 통합 등 배틀로얄 콘텐츠 개선이 포함된 v3.2.0 업데이트로 즐길 거리도 강화했다.

‘오버독스’는 이달 30일까지 게임에서 이용자가 수집한 눈송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풍성한 이용자 혜택을 담은 2021년 새해 기념 이벤트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v1.6.4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방어구 ‘팬텀 하데스’와 신규 스킨 ‘와이번윙’, 스페셜 스킨 어빌리티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익스트림 골프’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v1.5.0 업데이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흰 눈에 덮인 ‘스노우 빌리지’ 코스와 눈사람이 매력적인 ‘스노우 볼’ 등 신규 콘텐츠를 담았고, 유저들끼리 샷 정확도를 겨루는 신규 콘텐츠 ‘니어핀 챌린지 모드’도 최초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2020년을 마무리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이용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해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